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웨트롤 패드 가격 부작용 사용방법 꿀팁(사용N년차 후기)

by 채용정보알리미 2023.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땀이 많이 나는 계절이 왔네요!

저는 겨드랑이에는 드리클로 얼굴에는 스웨트롤 패드를 사용합니다.

스웨트롤 패드 사용방법 가격 부작용 등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웨트롤 패드 가격

15,000원 내외입니다.

 

2. 스웨트롤 효과

안면 다한증(땀과다증)

 

3. 스웨트롤 패드 사용방법

사용 전 얼굴을 깨끗이 씻고 충분히 건조한 뒤 사용합니다.

하루에 한 번 눈, 코, 입을 제외한 얼굴에 가볍게 5회 정도 문지릅니다.

사용 후에는 최소 4시간 이내에는 씻으면 효능이 떨어집니다.

 

저는 땀이 주로 나는 이마, 구레나룻, 인중 위주로만 사용해요~

눈에 들어가면 부작용이 있는데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4. 스웨트롤 패드 부작용

스웨트롤 부작용으로는 눈에 들어가면 동공확대가 되고 시야가 흐려집니다.

저는 밤에 바르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물티슈로 한번 닦고 비누로 다시 한번 닦아줘요

이때 꼭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동공이 확대가 되면 눈으로도 확인할 수가 있고 시야가 흐릿하게 보여서 일하는데 지장을 줍니다.

 

두 번째로는 어지러움과 두통, 발진, 자극감이 있는데 저는 이 부작용은 없었어요~

 

마지막으로 입마름증이 있는데 입마름증은 몸 컨디션에 다른 것 같더라고요~

저는 사용할 때 입마름증이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는데 물을 많이 마셔줬습니다~

 

 

 

5. 스웨트롤 꿀팁

스웨트롤이 5매가 들어있는데 15,000원에 샀다고 하면 한 패드 당 3,000원입니다.

저는 한 번 바르면 2주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운동을 심하게 해서 땀이 터지면?ㅎㅎ

하루나 이틀정도까지만 가더라고요

근데 이렇게 하루나 이틀만 사용하면 너무 아깝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한 번 사용한 뒤 다시 넣은 다음에 고대기로 입구를 한 번 눌렀다가 뗍니다.

그러면 입구가 막아져서 재사용이 가능해요!

나중에 사용해도 패드액이 멀쩡해서 세 번까지는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경제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이 방법 추천드립니다!

 

 

 

 

겨드랑이 땀 억네는 드리클로 사용하세요~

 

드리클로 부작용 가격 사용법 가려움 얼굴 사용해도 괜찮나요?

여름을 뽀송하게 보낼 수 있게 해주는 드리클로 아시는 분 계실까요? 저는 오래전부터 드리클로를 사용했는데요~ 드리클로 사용법, 가격, 부작용, 가려움 등 궁금해 하시는 정보만 쉽게 정리했

association-d.tistory.com

 

뮤비페 GS25 일산 부산 양양 보령 출연진 초대권 응모 방법 주차장

매년 100만 고객이 티켓팅을 하는 GS25 뮤비페가 올해 또 열립니다. 7월 15일 양양을 시작으로 8월 26일 일산에서 마무리 됩니다. GS25 뮤비페 출연가수, 초대권 응모방법 등 정리했습니다! GS25 뮤비페

association-d.tistory.com

 

 

워터밤 부산 2024 라인업 출연진 예매 장소 일정 타임테이블 시간 가격 주차장

워터밤 부산 2024가 진행됩니다.여름하면 워터밤이 생각날 정도로 이제는 우리에게 친숙한데요~워터밤 부산 2024 출연진 예매 장소 일정 타임테이블 시간 가격 주차장 위치 가격등 알짜배기 정보

association-d.tistory.com

 

 

 

 

 

 

반응형

댓글